주요 개인정보 처리 표시(라벨링) | ||
---|---|---|
일반 개인정보 수집 |
개인정보 처리 목적 |
개인정보 보유기간 |
개인정보의 제공 |
처리위탁 |
고충처리부서 |
개인정보파일대장 양식
![]() |
※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개인정보 포털(www.privacy.go.kr) → QUICK|개인 → 개인정보파일 목록 검색 → 기관명에 “인제중학교” 입력 후 조회
[인제중학교]은/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사항이 없습니다. |
[인제중학교]은/는 개인정보 처리 위탁 사항이 없습니다. |
(전체)【인제중학교】은/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선정하고, 【인제중학교】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파기합니다. 파기가 완료되면 개인정보 파기대장을 작성합니다.
(일부) 개인정보파일은 유지하고 파일 내의 일부 개인정보를 파기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그 기록을 관리합니다.
【인제중학교】은/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만 14세 미만 아동에 관한 개인정보의 열람 등 요구는 법정대리인이 직접 해야 하며,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인 정보주체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미성년자 본인이 권리를 행사하거나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 대량의 개인정보처리자인 경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손** |
---|---|
연 락 처 | 460-0501 |
이 메 일 | |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교육정보부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김** |
연 락 처 | 460-0571 |
이 메 일 |
부 서 명 | 교육정보부 |
---|---|
담 당 자 | |
연 락 처 | 460-0571 |
이 메 일 |
부 서 명 | |
---|---|
담 당 자 | |
연 락 처 | |
이 메 일 |
▶ 중앙행정심판위원회: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인제중학교】은/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제3항 및 제17조제4항에 따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추가적인 이용·제공을 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설치위치 | 수 | 설치방식 | 촬영범위 | 비고 | |
---|---|---|---|---|---|
건물내부 | 본관1층우측후문 | 1 | UTP | 우측후문-교무실 | |
본관1층좌측복도 | 1 | UTP | 행정실-운영위원실 | ||
본관1층중앙후문 | 1 | UTP | 중앙후문-행정실 | ||
본관2층우측복도 | 1 | UTP | 탈의실(남)-ICT실 | ||
본관2층좌측복도 | 1 | UTP | 특수실-2학년교실 | ||
본관3층우측복도 | 1 | UTP | 탈의실(여)-3학년교실 | ||
본관3층좌측복도 | 1 | UTP | 2/3반교실-교무실 | ||
후관1층가사실앞 | 1 | UTP | 가사실-현관출입문 | ||
후관2층복도중앙 | 1 | UTP | 1/1반교실-1/2반교실 | ||
후관2층복도중앙 | 1 | UTP | 복도중앙-1/3반교실 | ||
체육관중앙출입문 | 1 | UTP | 체육관현관출입문 | ||
체육관실내우측단 | 1 | UTP | 공기정화기-출입문 | ||
건물외부 | 후관좌측단전신주 | 1 | UTP | 후관좌측단-출입문 | |
후관좌측단전신주 | 1 | UTP | 본관뒤분리수거장 | ||
본관옥상중앙앞난간 | 1 | UTP | 운동장내 풋살장 | ||
본관앞좌측가로등 | 1 | UTP | 운동장내 농구장 | ||
본관옥상우측단난간 | 1 | UTP | 급식소앞주차구역 | ||
본관앞우측가로등 | 1 | UTP | 급수대-우측출입문 | ||
본관옥상우측뒤난간 | 1 | UTP | 본관후관주차구역 | ||
인문소양관출입문 | 1 | UTP | 출입문앞-레슬링장 | ||
인문소양관주차구역 | 1 | UTP | 인문소양관주차구역 | ||
인문소양관주차구역 | 1 | UTP | 현관-후문출입구 | ||
체육관옥상뒤난간 | 1 | UTP | 체육관 뒤 공터 | ||
급식소옥상뒤난간 | 1 | UTP | 급식소후문앞공터 | ||
합 계 | 24 |
부착위치 | 수 | 크기(cm) | 내용 | 비고 | |
---|---|---|---|---|---|
건물내부 | 현관1 | 1 | 30*25 | 설치목적, 장소, 촬영시간, 운영 책임자 명시 | |
현관2 | 1 | 30*25 | 설치목적, 장소, 촬영시간, 운영 책임자 명시 | ||
현관3 | 1 | 30*25 | 설치목적, 장소, 촬영시간, 운영 책임자 명시 | ||
합 계 | 3 |
담당부서 | 학생안전부 |
---|---|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 학생안전부 부장 엄○○ |
개인영상정보 담당자 (접근권한자) |
학교폭력담당교사 강○○ |
연 락 처 | 033-460-0541 |
이 메 일 |
*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은 관리책임자 및 업무담당자에 한함
구분 |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 | 처리방법 |
---|---|---|---|---|
건물내부 | 24시간 연속촬영 | 촬영일로부터 30일이내 | 보안관실 | 자동 촬영·보관·삭제 |
건물외부 | 24시간 연속촬영 | 촬영일로부터 30일이내 | 보안관실 | 자동 촬영·보관·삭제 |
ο【인제중학교】은/는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처리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26조에 따라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 문서에 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ο【인제중학교】에서 위탁하고 있는 영상정보처리기기는 없습니다.
ο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제중학교】을/를 방문하시어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의 청구서”로 신청(신분증 등 제시)하여야 하며, 정보주체 자신이 촬영된 경우 또는 명백히 정보주체의 생명, 신체, 재산,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열람을 허용합니다. 단, 보관기간 만료에 따라 영상정보가 삭제되었을 경우는 열람이 제한되어집니다.
【인제중학교】은/는 개인영상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에 의거 안전하게 관리·운영하고 있으며, 영상정보에 대한 처리는 관리책임자 입회하에 관련된 최소한의 영상정보만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상정보의 열람 청구 및 열람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장 소 | 시 간 | 비 고 |
---|---|---|---|
영상정보 열람 청구 | 교감실 | 업무시간 | |
영상정보 열람 | 교감실 | 업무시간 |
관련 서식 :
인제중학교 개인영상정보(열람¸ 존재확인) 청구서
【인제중학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시 열람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비인가자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기타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준용하여 적용합니다.
■ 주요 개정 사항
개인정보파일 정비 내역 반영 개인정보처리방침 구성 체계 정비 개인정보 일부 파기 방법 정비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현행화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 현행화 오탈자 등 정비